second_


아이허브 도착샷 iherb



도착했읍니다. 어제 받았고 오늘 글을 올립니다.
일단 쭉 써왔던(혹은 써본) 것들은... 아발론 샴푸, 네이쳐스게이트 샴푸, 메쏘드 핸드워시 입니다.
새로 주문해본 것은 베지워시, 제이슨 치약, 히말라야 치약, 나그참파&슈퍼히트(인센스 스틱), 살구씨 오일입니다.

아발론샴푸와 네이쳐스게이트 샴푸는 일단 쓰고 있는 게 남아있으니 거울장 안에 집어 넣었습니다.
아발론은 샴푸통이 불편하니 쓰고 있던 대용량 펌프용기에 채워넣을 생각이고요...
네이쳐스게이트 샴푸는 허벌이 아무래도 젤로 향이 좋은 것 같읍니다. 
사실상 샴푸하고나면 향기라는 것을 1도 찾아볼 수 없는 제 머리칼의 특성상 냄새 따지는 것이 무의미하지만서도, 석류향의 그 인위적이고 저렴한 향기보다는 이런 풀내음st이 훨씬 낫더군요.
그런 의미에서 네이쳐스게이트 샴푸 관심있으신 분들은 '헤나, 허벌, 비오틴' 이런 걸 구매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.

메쏘드 핸드워시는 바로 공병에 채워넣었습니다.
기존에 쓰던 메쏘드 핸드워시병을 버리지 않고 고대로 핸드워시병으로 쓰고 있는데요..
에브리원솝이랑 글리세린 섞어서 쓸 땐 상당히 없어보이는 무색이더니 리필 조금 채워주니 하늘색이 예쁘게 돌아서 볼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.
어제저녁에 채워놓은 거지만 하루저녁에도 손을 댓번은 씻어대는 저입니다... 손건조에 시달ㄹ..
그러다 생각해본 것인데요; 사실 주문하면서도 생각했는데; 이걸 바디워시용으로 쓸 수도 있을까요? 

지금 저는 그냥 뉴트리바이오틱 스킨클렌저로 바디도 쓰고 있긴 합니다.
제가 물샤워, 물세안을 거의 매일 하다보니 사실상 클렌저는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. 화장도 매일 하는 것은 아니고.
그래서 그냥 저것 하나로 얼굴도 씻고, 몸도 씻고 합니다. 동생한테도 그렇게 쓰라고 알려주었음. 

베지워시는 암웨이 디쉬드랍스 용기에 채워넣었습니다. 그게 스프레이용기라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.
그런데 저는 보통 큰 스테인볼에 두세번 정도 스프레이해서 채소를 담가두는데....
베지워시 뒷면 사용법을 보니 1/4컵을 넣으라고 되어있더라고요? 
원두스푼이 딱 1/4컵 크기라 아는데.. 정량이 저만큼...? 쓰던대로 쓰갯읍니다.....
일단 써보니 별 불편함은 없는데 썩 만족스럽지도 않고...
다음번엔 다시 암웨이로 사든지 아니면 http://kr.iherb.com/Rebel-Green-Fruit-Veggie-Clean-All-Natural-34-fl-oz-1005-ml/62997 이걸 사볼까 합니다. 
궁금했는데 베지워시가 더 싸서 베지워시 샀거든요 ㅋㅋㅋ

나그참파, 슈퍼히트는 블루펄 샘플러 다 쓰고 블루펄로 재구매할까 하다가 저걸로 사봤어요
더 유명한 것 같기도 해서 샀는데... 와 박스 열자마자 막 향기가! 퐉! 퐝! 팡!!!!! 피우지도 않았는데 그냥 그 자체만으로 향이 좋은가봐요
주방정리하면서 아일랜드에서 택배 정리했는데 박스까지 다 버린 후에도 밤에 좋은 향이 막 풍겼어요
그래서 조금 아까 슈퍼히트 한개 피워봤는데 막상 피우니 또 잘 모르겠어요.
그래도 좋습니다.

치약들은 일단 에코덴트 치약 다시 또 버닝중이라... 그리고 치약 빈 사이에 어머니가 글리스터치약 또 사다놓으셔서..
한참 뒤에나 뜯지 않을까 싶어요. 에코덴트 치약 넘 좋습니다!!!!! 개운하고 개운하고 개운해요.
쥐도새도 모르게 글리스터 거울장속으로 집어넣고 히말라야 치약 꺼내고 싶은데(궁금) 뜯어놓은 것을 빨리 비우는게 좋지 않을까해서요.







이건 동생용입니다. 

살구씨오일은 113ml인가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쪼끄매서.... 그래도 저렴하니까 다 쓰면 다음번엔 좀 큰 것 사봐야겠네요.
제가 모델링팩 할 때 오일을 섞어쓰기도 하니까 큰 것 사서 저한테 절반 덜고, 나머지 동생 주면 되겠음.
바디오일로 산 것이에요. 등에 좁쌀같이 작은 여드름들이 있어서 살구씨오일이 제일 낫지 않을까 싶어 주문했고요.

뉴트리바이오틱 스킨클렌저는 위에서도 썼지만 얼굴, 바디 겸용으로 쓰고 있어요. 
벌써 몇 년째 쓰고 있는 제품이고요.

에코덴트 치약은.... 제가 쓰는 건 뭐든 좋아보인다는 동생이, 저 따라서 치약을 주말동안 몇 번 써보더니 "그거 좋더라" 해서 주문한 것입니다.
칫솔케이스에 들어가진 않지만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에도 아주 좋은 사이즈입니다.
저는 여행갈 때도 늘 챙겨갔어요. 에코덴트가 짱인 것! 




여하간 궁금한 것들이 많지만 차차 쓰게 되겠지요.
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.




덧글

  • 살구씨오일 2016/04/06 20:19 # 삭제 답글

    용기가 좀 불편해서 흘러내려셔 화장대가 엉망으로 변하긴하는데 싼가격에 바디용으로 막쓰기 좋아요!!!
  • 카버 2016/04/06 21:44 #

    다행이네요! 전 헤리티지 로즈오일을 바디로 쓰고 있습니다. 수년간 코코넛을 써오다가 녹이는게 넘 불편해서.......... 살구씨오일은 동생을 줄 생각인데 싼맛에 바디용! 그것이 바로 제가 원했던 거랍니다. 욕실에 두고 쓸테니 질질 흐르는 것은 감수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고맙습니다
  • 나그참파 2016/04/06 20:20 # 삭제 답글

    나그참파는 향 냄새는 아예 안나는건가요? 캔들만 쓰는데 궁금하네요!!
  • 카버 2016/04/06 21:43 #

    저는 소이캔들만 써왔는데요. 사실상 이제 향초는 거의 쓰지 않습니다. 냄새잡기용도로는요. 저는 제사를 지내보지 않아서 향에 대한 호불호가 없거든요. 그냥 이걸 피우면 약간 절st의 좋은 냄새가 난다고 생각했어요. 게다가 연기로 냄새가 확 퍼지니.... 냄새가 30분안에 잡힙니다. 좋아요.

    오늘 슈퍼히트(나그참파가 나오는 사이바바 브랜드에서 나오는 다른 제품의 이름)를 태워봤는데 왠지.... 블루펄 샘플러가 더 좋은 느낌이었습니다. 더 달달하고요. ㅋㅋㅋ 인센스스틱(향) 자체가 처음이시라면 블루펄 샘플러를 검색해서 한번 피워보세요! 냄새잡기용 아니고 그냥 심신을 달래는데도 좋습니다. 개인적으로는 전자는 블루펄을, 후자는 나그참파/슈퍼히트가 나은 듯합니다. 슈퍼히트는 나그참파보다 달달합니다.
  • 이누노 2016/04/07 10:02 # 답글

    오오 저도 슈퍼히트 카트에 담아놓고 고민중이었는데 후기 감사드립니다
  • 카버 2016/04/07 11:16 #

    기본적으로 제가 좀 달큰한 냄새를 더 좋아하는 듯합니다. 향초를 피울 땐 비누처럼 좀 깨끗한 냄새를 좋아했는데 향은 깨끗한 건 없다보니 좀 진한 게 좋은가봐요. 일단은 인센스스틱 넣어둔 서랍만 열어도 냄새가 막 기분좋게 나서 행복합니다. 나그참파는 슈퍼히트에 비하면 비교적 단정하고 깨끗한 냄새긴하지만요. 여하간 이것들 다 태우고나면 블루펄을 다시한번 사볼까 싶습니다. 즐거운 지름 하시길!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