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cond_


태그 : 아이허브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 2 3 4 5 6 7 8 9

오늘의 아이허브 + 마크제이콥스 립스틱 + 수면안대

열어분 안녕하심니까. 오늘 8천보 기록한 저새럼임니다. 예. 강하나 하체 한판 때려야겠구.......저는 일보러 바깥에 나돌아다니는 것이 너무 시른 새럼...... 그런데 별 거 안 했는데 8천보인 걸 보니까...보통 사람은 매일 이렇게 만보 가까이 걷는 건가? 싶읍니다;; 대단하신데;;; 와우내;;; 저는 매일 5백보 미만;;매일 30분 이상 걸어조야...

오늘의 아이허브 택배 + 스벅 잡담 + 쌈마이웨이 잡담

열어분 저는 100걸음도 잘 안 걷는 새럼인데(오바) 어제 6000걸음 넘게 걸었더니 종아리가 땡깁니다.강하나 하체 한판 하고 잤는데도 이렇읍니다. 제가 이러케 저질몸을 가진 새럼.................체력 진짜 하나도 없어 진짜 하나도......................... 근데 잔병치레는 없구 그렇읍니다.아버지는 저를 좀 찬 데서 키워서...

어제 못다한 아이허부 장바구니 (40불 이상 10% off)

요로분 오늘 날씨가 진짜 끝내주지 않습니까? 대박이야 너무 좋구 청량하구 이니블루야 최고야기분 좋게 얼음커피(ㅋㅋㅋㅋ) 빨대로 쪽쪽 대며 글을 쓰구 있읍니다 ㅋㅑ.........어제 쓰다가 기운 빠져서 못 쓴 매우 짧은 2차 장바구니. 따로 글 쓰기 진짜 민망한데.... 그래두...근데 ㅋㅋㅋㅋㅋㅋ 어제 기운 없다고 글 그만 써놓고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

오랜만의 아이허부 장바구니 (40불 이상 10% off)

안녕하시렵니까 열어분들. 오랜만이어요. 제가 왜 오랜만이었느냐며는 이유가 두 개 있읍니다.믿으실 지 모르겠는데........... (쓰기 전부터 매우 븅신같음이 밀려오고.....)저는 엊그제 처음으로 컴퓨터를 킨 새럼으로, 증맬 랜섬웨어가 무서웠던 것이 첫번째 이유..며칠 전 썼던 '랜섬웨어가 무서운 자의 아이허부 도착샷'은 사실이었읍니다.그리고 두번째...

랜섬웨어가 무서운 자의 아이허부 도착샷

 1. Stridex, 싱글 스탭 여드름 관리, 최대 효능, 무 알코올, 55개입 소프트 터치 패드지난 번에는 55개입 주문하니까 75개인가 증량버전을 보내주었었읍니다.이번에 주문하면서 내심 기대했었지요. 물론 몇 달 전이지만 '혹시' 하는 마음으루….새럼이 공짜를 너무 바라면 안됩니다. ㅇㅇ. 대가를 지불하지 않고는 바라지도 맙시다..정확하게 정량대로...

이렇게 끊임없이 아이허부를 살 일인가

ㅇㅇ... 한판 지르고 왔읍니다........물건은 몇 개 안 되는데 칼로리블로커랑 엔자임마스크가 가격이 커서 80불대가 되었읍니다.할인도 없이 이르케 살 일인가 싶은데........ 일단 샀읍니다! ㅋㅑ!!! 1. Stridex, 싱글 스탭 여드름 관리, 최대 효능, 무 알코올, 55개입 소프트 터치 패드동생새럼이 쓰는 것입니다. 이...

아이허부가 또 도착을 해부렀읍니다

어제는 종일 뉴스를 봤읍니다. 뉴스가 이르케 재밌을 일인가.......... 대통령 경호가 중요한 것은 알았읍니다만 박읍읍이 경호 빵빵 카퍼레이드 할 때는 "꼴값이다.." 했는데이니가 대통령하니까 경호원들까지 존멋이구 당연히 저렇게 해야지 암암 이렇게 됩니다.새럼이 이르케 간사합니다 열어분. 아니 제가 이르케 간사해.............대통령...

양치하다 뻘짓하기 + 엊그제 본 영화 잡담

세면대 위 유리선반에는 늘 소니엔젤 다섯마리가 있읍니다.제 취향 아니구 엄마가.. 걍 화장실이 허전하다고 얘네를 이렇게 두었어요. ㅇㅇ. 모가 허전하다는 건지..원래는 샤워실에 두 마리, 세면대 위에 세 마리였는데, 누가(=아마도 동생) 며칠 전에 다섯 마리 집합시킴..오늘은 양치하다가 그냥.. 왠지.. ㅇㅇ.. 이런 짓을 해보았다구 합니다. ...

아이허브 도착샷(1) + 요즘의 간식

열어분 안녕! 어제 미세먼지 드링킹 했다고 그랬는 지 걍 컨디션이 안 좋았는지...밤에 코를 엄청 풀어댔읍니다. 티슈 엄청 썼네........... 코가 이르케까지 나올 수 있어? 싶을만큼...그래서 얼른 목 따뜻하게 스카프 두르고 msm 가루 팡팡 넣은 보리차 한껏 드링킹하고...레인보우 면역력 어쩌구 한 알 먹고 일찍 잤읍니다. (1시반쯤)그랬더니 ...

일요일밤=아이허부 결제일

전에 친구가 자긴 일요일밤만 되면 그렇게 ssg 들어가서 장을 본다고 하더군요.휴일이 끝나는 헛헛함을 달래기 위해 장바구니를 담는다고...................열어분 제가 그래.. 저도 그런 것 같읍니다.... 어제는 기절해가지구 저녁 8시쯤 잠이 들었어요. 그리고 일어나니까 오늘아침 8시....... 후...ㅎㅎ;낮에 잠깐 나가서 미세...
1 2 3 4 5 6 7 8 9